메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광고 선보여

'지킬 것은 지킨다' 박카스 광고 패러디한 새CF, 친구∙엄마편 두가지 버전
간편한 단백질 섭취로 뼈∙근육 건강 지키는 ‘뉴케어 액티브’의 컨셉 및 특징

[퍼스트경제=최현지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뉴케어’가 배우 고수와 함께한 ‘뉴케어 액티브’ 신규 TV CF를 6월 1일 공개한다. 이번 뉴케어 액티브 신규 광고는 ‘친구 편’과 ‘엄마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과거 고수가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카스의 ‘지킬 것은 지킨다’ 광고를 패러디해 제작됐다.

 

광고는 고수가 건강을 지키기 위해 친구와 어머니의 러닝메이트가 되어 함께 달린다는 공감 어린 내용 속에, 40~50대부터 간편한 섭취로 뼈와 근육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단백질 음료 ‘뉴케어 액티브’의 특징을 친근하게 담아냈다.

 

고수는 과거 박카스 광고 속에서 통금 시간을 맞추기 위해 여자친구의 손을 잡고 달리던 때와 다름없는 완벽한 외모와 건강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고수는 광고 촬영장에서 단백질을 건강 관리의 핵심 요소로 꼽으며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최근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각별한 가족애를 보였던 고수를 통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뉴케어 액티브’의 매력을 진정성 있게 전달하게 돼 기대 중이다”라며, “철저한 자기 관리의 대명사 고수와 함께 건강한 삶을 미리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