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아한청년들, BA직무 퀵컴어스 선보여

오프라인서 물류혁신 이끈 우청 딜리버리 데이터 실무진과 퀵커머스 노하우 공유
우청 퀵커머스 성장스토리·인사이트·문제해결 등 강연…2023년 상시채용도 진행

[퍼스트경제=최현지 기자]우아한청년들이 딜리버리 데이터 분석가의 역할과 앞으로의 방향 등에 대해 현직 실무진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언제나 믿을 수 있는 물류경험’ 비전으로 물류 네트워크 혁신을 만들어가는 우아한청년들은 현직 BA(데이터 분석가) 종사자를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딜리버리 비즈니스의 성장과 인사이트를 나누는 ‘퀵컴어스’ 행사를 18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배민B마트, 배민커넥트 등 서비스로 물류혁신을 이끌고 있는 우아한청년들의 리더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재 지원서를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받고 있으며 이달 16일까지 모집한다. 상세한 신청방법 및 지원자격 등은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대상은 BA 유관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한 자로서, 우아한청년들의 딜리버리 데이터분석가가 일하는 방식과 비전이 궁금하거나 관련 커리어를 쌓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날 행사는 18일 우아한청년들 본사에서 약 2시간 동안 이뤄진다. 오프닝과 함께 간단한 저녁식사를 마친 다음 ▲우아한청년들 딜리버리운영실만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우아한청년들 BA의 역할과 성장가능성 ▲퀵커머스 업계서 일하며 겪었던 성장과정 및 어려움 ▲업무과정서 얻은 인사이트 및 문제해결 방법 등을 실무진이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퀵컴어스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은 우아한청년들만의 차별화되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별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딜리버리 데이터분석가를 포함한 우아한청년들 채용 포지션 및 전형 방식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매년 독보적인 매출 성장률을 만들어내고 있는 우아한청년들 리더들의 개별 성장 스토리는 물론, 미래의 동료를 만나고 일하는 문화와 업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퀵컴어스 행사를 마련했다”며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물류 네트워크 혁신을 만들어나가고 싶은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한편 우아한청년들은 2023년 상반기에 ▲디자인‧마케팅 ▲딜리버리 기획·운영 ▲B마트운영·관리 ▲자산운영 ▲물류센터 운영·기획 ▲인사·교육 등 전 직군을 수시채용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우아한청년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