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비맥주 카스,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

함께 마주하며 건배하는 일상의 기쁨을 담은 신규 TV광고 공개
소비자가 ‘UP짠’하는 영상을 카스 광고에 활용하는 SNS이벤트
서울수도권 매장에 ‘UP짠’용 특별 맥주잔 제공하는 프로모션

[퍼스트경제=최현지 기자] 오비맥주 카스가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시기를 맞아 ‘함께 마주하며 건배하는 일상의 기쁨’을 주제로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을 펼친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낸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 메시지를 전해온 카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가 함께 할 때 ‘진짜가 되는 시간’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카스는 이번 광고 영상에 다시 돌아온 일상의 기쁨을 나누는 친구, 연인, 가족들의 모습을 담았다. 평소보다 높게 들어 건배하자는 의미의 ‘UP짠’을 하며, “이렇게 얼굴 보며 건배하는 게 뭐라고 이렇게 좋을까요” 라는 메시지로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한 사람들의 반가움을 그려냈다.

 

또한, 카스는 소비자들이 ‘UP짠’ 하는 모습의 영상을 카스 광고에 활용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도 연다. 카스는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을 선별 후 편집, 카스 TV 광고 마지막 장면에 삽입해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스는 소비자들이 ‘UP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매장에 특별 맥주잔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일상 회복을 앞둔 ‘위드 코로나’ 시점에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을 축하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국민맥주’ 카스는 시대상을 담아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는 지난 3월 올 뉴 카스 출시 이후,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진짜가 되는 시간’ 캠페인, 소상 공인을 응원하는 ‘싹투어’ 캠페인 등 소비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을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카스는 1994년 첫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국내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민맥주’다. 당대의 젊은 세대와 시대정신을 공유하며 꾸준히 젊음의 가치를 대변해 온 브랜드 카스는 디자인, 원재료, 공법 등에 혁신적 변화를 도입한 ‘올 뉴 카스’, 고발효 공법으로 카스 프레시 대비 칼로리를 33% 낮춘 ‘카스 라이트’,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맥주 고유의 짜릿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살린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세 가지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국내 주류·음료 산업을 선도하며 최고를 지향하는 오비맥주는 혁신을 바탕으로 제품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급변하는 트렌드와 시대 정신을 반영한 연구·개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으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오비맥주는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오비맥주의 여정은 계속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