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세계TV쇼핑, '엘라코닉 라운지웨어' 인기몰이

URL복사

상품 콘셉트부터 원단, 디자인까지 백화점과 협업

신세계TV쇼핑과 신세계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엘라코닉 라운지웨어'가 인기다.

 

23일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엘라코닉 라운지웨어 첫방송 당시 19만명에 달하는 동시 시청자와 2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달 2,3차 방송에서도 동시 시청자수 18만여명을 기록했다.

 

19만명은 보통 방송 시청자수의 2배가 넘는 실적으로, 매출 역시 첫방송의 경우 1시간 만에 2억원이 넘는 매출을 보이며 일시적으로 품절 되기도 했다.

 

엘라코닉 라운지웨어는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신세계백화점의 패션 전문가들과 신세계TV쇼핑 방송 전문가들이 합심해 만든 상품이다.

 

상품 컨셉 선정부터 원단 선별, 디자인까지 수개월 간 동안 모든 과정에서 양사의 노하우를 집결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라운지웨어를 만들었다.

 

고급스러운 감각과 퀄리티를 선보이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촬영했고, 엘라코닉의 이국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이탈리아 베네치아 현지에서도 촬영을 진행했다.

 

엘라코닉 라운지웨어의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신세계TV쇼핑은 이날 밤 '엘라코닉 베네치안 라운지웨어'를 방송한다. 3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베네치안 라운지웨어 세트는 4종에 11만원 대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