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아자동차,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 토크쇼...SNS 생중계

“기아자동차가 고객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에 나섭니다!”

 

기아자동차는 카카오와 함께 19일 경기도 광주시 소재 팀로드 스튜디오에서 토크쇼 형식의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를 진행하고, 이를 기아자동차 공식 SNS와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한다.

 

‘쏘울 부스터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고객들께 일방향적으로 전달하는 방식을 넘어, 쏘울 부스터에 대해 고객이 평소 느낀 궁금증 등을 실시간 문답하고 진정성 있게 쌍방향 소통하는 방식으로 기획했다.

 

이를 위해 기아자동차는 객관적인 시각에서 쏘울 부스터를 바라볼 수 있는 자동차 전문가와 정확하고 생생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쏘울 부스터 상품 및 디자인 담당자를 초청, 라이브쇼를 펼친다.

 

라이브쇼는 쏘울 부스터의 내·외장 디자인을 비롯해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노블레스 스페셜 등 각 트림별 구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는 ▲’쏘울 부스터 리뷰’ 코너를 마련한다. 또 경기도 광주시 일대를 시승하면서 쏘울 부스터의 주행 성능, 각종 첨단 기능을 소개하는 ▲’시승 라이브’ 등의 코너도 준비했다.

 

기아차는 더 많은 고객들이 기아자동차와 소통하고 쏘울 부스터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쇼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쏘울 부스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라이브쇼를 마련하게 됐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